한국] 전주 여행기





    2018.04.30
    전주 당일치기 여행






    아침 9시 15분 버스타고 출발 ~






    전주터미널에 도착해서 택시타고 교동떡갈비로




    잡채 져아져아 ٩(๑❛ᴗ❛๑)۶




    떡갈비




    비빔밥
    비빔밥하면 유비빔씨가 떠오른다





    ㅁ뜨
    ㄸ뚜




    나는야 냉면
    고기는 면이랑 먹어야 진리인것




    식당에 있던 멍멍이




    배고픈가 밥그릇 들고 어슬렁거린다




    아닌가 구냥 노는건가?
    안뇽


    밥 먹고는 미리 예약해 둔 한복 빌리러 갔다



    내가 예약한 곳은 이리오너라 2호점

    아래 홈페이지에서 예약할 수 있다
    http://lreeoneora.itpage.kr/
    솔직히 한복대여집 너무 많아서 어디서 해야하나 했는데 사람들 후기 보고 머리 해주시는게 장난 아니길래 여기서 했다



    결과는 만족 ~
    뒷모습 짱 맘에 든다 헤헤
    사진 왼쪽을 보면 사람들이 많아 보이는데
    실제로 많았다
    평일(월요일)이었는데도 사람 넘쳐나는 거 보고 주말에오면 죽겠구나 싶었다




    한복 입었다고 신나서 사진찍기
    ✿✿✿✿✿





    경기전 들어갔다
    입장료는 2000원..? 3000원..?




    커플한복 푸른빛으로 자알 대여했구 ~




    하늘도 파랗구




    머리 금방금방 쇽쇽 해주셨는데 완전 화려해졌다
    신기




    가방도 빌려주시니까 저기에 폰이나 지갑 넣고 다니면 된다




    정체를 알 수 없는 포즈 ㅎ
    엄지척
    깔깔




    빼꼼




    이거슨 설정샷




    사진은 안 그래보이지만 해가 넘 쨍쨍했다
    더 더울 때 한복 빌려 입으면 진짜,, 죽겠더라
    시간도 얼추 됐고 해서 반납하고 카페 찾아갔다
    원래는 비빔밥 빙수 먹으려 했는데 휴무였는지 문이 닫혀있었다
    역시 휴무요정




    이름 기억 안나는 가게
    뭔가 길고 문장이었던거 같은데




    과일빙수
    팥 따로 달라고 부탁드렸는데 바빠서 정신없으셨는지 걍.. 주셨다
    감사흡느드 ,,




    바게트버거 먹으러 길거리야



    뜯구




    우왕





    생각보다 딱딱했다
    근데 맛있다





    전동성당




    왜 신나찌 ?




    멋진 간지 사진






    이 사진은 뭐람




    한옥마을 슬렁슬렁 걷기
    저녁 먹어야하는데 주변에 비빔밥이랑 떡갈비뿐이라 어디가지하고 방황했다




    뭐지 이게 대체
    혼란스러웠다




    오레오 츄러스




    인증샷 ,,
    마싯네요 하하




    머지 컵스테이크? 그런 집이다




    맛있더라




    맥주 캬




    테라스라 분위기는 좋았는데 테이블에 꽃가루 투성이어서 좀 슬펐다
    그리고 바람 많이 부니까 분수대 물줄기가 미스트마냥 ,, 얼굴에 다 튀었다
    그래도 즐거운 저녁식사




    해 짱 멋있다 찍자









    다시 찍기




    안뇽




    오묘하고 멋져서 맘에 든 하늘




    흔들흔들




    진짜 아이스크림 모양인 사탕




    그리고 돌아가찌
    해피전주
    또 놀러가고 싶다 흑흑
    근데 가면 더워서 힘들게찌
    그래도 여행 져타
    또 가야지






    '🌓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    한국] 또 강릉 여행기 1  (2) 2018.08.13
    50일간 나 혼자 유럽여행 _   (0) 2018.05.31
    일본] 오사카 여행기 7  (0) 2018.04.22
    일본] 오사카 여행기 6  (0) 2018.04.21
    일본] 오사카 여행기 5  (0) 2018.04.20

    댓글